여행-국내/전라남도

소노캄여수 '한실' 숙박후기(내돈내산)

낭만다이어리 2024. 2. 19. 22:35
반응형
아이와 함께 지내기 좋은 객실

소노캄 여수 '한실'에서 아이와 함께 지내보았어요. 소노캄여수에는 한실, 다다미실, 스페인식 객실 등 각국의 전통 주거형태의 특성을 살린 객실이 있었는데요. 저는 온돌형태의 마룻바닥으로 된 '한실'을 골라보았어요.

 

방은 크진 않지만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형태여서 아이와 지내기에는 아주 좋았습니다. 침대도 낮아서 더 좋았구요.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은 없는데 오른쪽에 보이는 미니바에는 맥주2캔, 탄산수2병, 생수 2병이 무료제공되었구요. 아주 유용하게 잘 마셨습니다. 

위 사진처럼 작은 테이블과 방석이 2개 있는데 여기서 아이와 간식도 먹고 책도 보고 아침에 티도 한잔 할 수 있었어요~ 작지만 쓰임이 좋았습니다~

이 객실에서 좀 재미있었던 부분은 침대 옆 저 문인데요! 문고리를 당기면 욕실 안이 훤~히 보여요::: 다행히 변기 옆에는 커튼이 있어서 최소한의 프라이버시는 지킬 수 있답니다 :)

제가 묵은 룸은 시티와 오션이 모두 내려다보이는 오션뷰 룸이었는데 그래서 낮에도 밤에도 모두 예쁜 경치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아이와 소노캄 여수 계획중이시면 바닥이 온돌룸인 한실이나 다다미실 추천드립니다 :)

 

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

(소노캄여수 사우나 정보 아래글 참고하세요!)

https://izwellll.tistory.com/165

 

소노캄여수 사우나 후기(가격 시간 할인정보)

여행의 끝은 사우나로 여수 소노캄 호텔에 수영장은 없지만 바다전망이 멋진 사우나가 있다. 5층에 있는 사우나에 가려면 5층 사우나 카운터에서 결재를 하고 키를 받아서 들어가야 한다. 원래

izwelll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