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외/홍콩

홍콩 가볼만한곳 플라워마켓;플라워마켓가는법

낭만다이어리 2016. 3. 11. 14:44
반응형

 

 

홍콩의 은 후덥지근한 날씨에도 체력을 업 시켜 줄 만큼 상쾌함을 주는 곳이다. 지나던 현지인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하는 바람에 이야기를 나눌 기회가 생겼는데 그때 가볼만한 곳을 추천해 달라고 부탁을 드렸더니 이곳을 추천해 주셨다.

 

 

 

이곳 거리에 들어서면 형형색색의 꽃들과 함께 상쾌한 꽃향기가 눈과 코를 즐겁게 해준다. 후덥지근한 날씨에 지쳐갈 무렵 향기 가득한 이곳에 오자마자 금세 기분이 좋아지고 체력이 충전되는 것만 같았다.

 

 

 

\

 

마켓에 들어서면 거리 전체가 꽃집으로 가득한데 굳이 꽃을 사지 않아도 지나면서 구경하기에도 충분할 정도다.  

 

 

 

 

 

원래 식물에 대한 지식이 많은 편이 아니라서 내 눈에는 온통 처음보는 새로운 식물들로 가득했다. 군데군데 규모가 조금 큰 매장들이 있는데 내부에 들어가서 구경을 하면 꽃을 포장하는 과정이나 식물을 가꾸는 모습들도 볼 수 있다.  

 

 

 

이곳은 정말 한다발 사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꽃들과 새로운 식물들로 가득한 곳이다. 거기다 그윽한 꽃향기가 더해져 순간순간 행복하다고 느낄만큼 상쾌한 곳이기도 했다. 다만, 홍콩은 관광지가 굉장히 많은 곳이기 때문에 짧은 일정의 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있어 이곳은 크게 만족스러운 곳이 아닐지도 모르겠다. 그러나 유명한 광광지를 보는 것도 중요하지만 결국 여행이라는 건 내 마음이 즐거운 것들을 따라가는 여정이기에 너무 정해진 일정대로 유명한 관광지 위주로 투어하기보다는 조금 더 여유있게 많은 것들에 가능성을 열어두고 즐기고 올 수 있었으면 좋겠다.    

 

 

플라워 마켓으로 가는법은 지하철 프린스 에드워드 역에서 하차 후 b1출구로 나와서 길을 건너기 전 왼쪽으로 꺾어 쭉~ 직진하면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