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외/베트남

하노이 기찻길카페 추천카페는 이유가있네! 코코넛커피 굿

낭만다이어리 2024. 3. 5. 10:37
반응형
분위기

모두 갖춘 곳

하노이 시내에서 괜찮은 카페 한 군데 가볼 계획인 분들은 여기 카페 추천해 볼게요~ 하노이 여행지로 유명한 기찻길마을 아시죠? 그 근처인데 하노이 기찻길카페라고 하기에는 한 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라 손님이 많긴 하지만 번잡한 느낌은 아니예요. 오히려 조용하게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카페라 말씀드리고 싶네요.

매장은 1층 내부 좌석도 있고 1층 야외자리, 2층 내부, 2층 테라스 좌석 등 여기저기 자리가 많은 편이라 원하는 자리에 앉으시면 됩니다 :: 좌석이 여기저기 분산되어 있어서 사람이 많아도 나름 프라이빗한 좌석을 찾을 수도 있고 노천느낌 물씬나는 길가 좌석도 있어요 :)

 

2층 실내자리도 있고 테라스 좌석도 있습니다. 하노이 기찻길카페 갔다가 마침 제가 간 카페의 충격적인 위생상태를 보고 한모금도 안 마시고 그대로 여기 xofa카페로 직행했습니다. 현지에 오래 머물렀던 외국인이 추천했던 카페인데 역시나 외국인이 많았고 물론 베트남분들도 많았어요. 

참고로 xofa카페에는 에그커피는 없구요. 저는 시그니처메뉴였던 코코넛크림커피(?, 정확한 이름이 기억 안 나네요 )를 주문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이곳  xofa카페 가실 분들 한국에서는 흔하지 않은 색다른 달달구리 시원한 커피맛보고 싶으시면 이 블로그 사진 보여주시면서 주문해 보세요. 맛 보장! :)

 ** 기찻길 가시려면 바로 붙어있는 카페를 들어가셔야 기찻길 입장이 가능하거든요? 카페 호객하는 분들 굉장히 짜증스러웠고 호객하는 분이 운이 어떤 카페를 운영하는지 알길이 없으니 그야말로 복불복이 할 수 있는데 그 내용은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구요. 적당히 젤 저렴한 거 한잔 시켜서 사진만 찍고 노시다가 제가 하노이기찻길카페라 주장한 한 길 안쪽 카페인 이곳 오셔서 진정한 여유를 가지시길 추천합니다 :)

https://izwellll.tistory.com/156

 

하노이 기찻길 좋긴한데::: 뭔가 짜증스럽네:::

70년대 아날로그 감성::: 기찻길 마을 뭔가 특별한 컨텐츠나 볼거리가 있는건 아니지만 가정집 바로 앞으로 기찻길이 나 있는 그 풍경 자체가 하나의 볼거리를 제공한다. 사진 찍는 사람들한테

izwellll.tistory.com

*참고로 화장실은 남녀공용 한칸있어요~  공용인데다가 한칸이라 좀 불편하지만 베트남 내에는 화장실이 없는 카페도 많기 때문에 있다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