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외/베트남

베트남과자 추천 500원?! 베트남에서 사와야 할 것으로 합격

낭만다이어리 2024. 3. 7. 11:54
반응형
맛있는데 500원!

베트남에서 한달살기를 하면서 우연히 알게 된 과자를 소개합니다~ 마트에 들락날락 하면서 맥주와 함께 먹을 간식거리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과자인데 이미 몇몇 블로그에서도 추천하는 제품이더라구요::: 사람마다 입맛의 차이가 있기에 맛 평가가 조심스러운데 어쨌든 제 입에는 맛있었어요! 아이도 맛있다고 자꾸 집어 먹던 과자라 저도 몇봉 사왔습니다. 

 

과자 이름은 Pillows. 제조회사도 베트남기업이고 공장도 베트남에 있는 완벽한 베트남의 제품이네요::: 맛은 제가 본건 총 3종류가 있었고 더 있는 것 같아요. 과자 모양은 우리나라 '씨리얼'이란 과자처럼 작고 네모난 모양이구요. 과자 안에는 맛별로 초코나 바닐라 또는 모카향의 크림같은 것이 들어있어서 달달하면서도 바삭해요~

제가 한국에 갈 때 베트남 과자 몇 봉지만 사가야겠다 싶어서 마트에서 이 과자를 담고 있었는데요. 한국 관광객 아주머니께서 한국말 하고 있는 저를 보시고는 베트남에서 사와야할 것 무엇이 있느냐고 물으시면서 이 베트남과자는 맛있냐고 물으시더라구요~ 저는 맛있었다고 하니까 가격 보고는 그냥 막 담아가셨어요ㅎㅎ 한봉지에 500~600원 이었구요. 캐리어 자리가 부족할테니 맛별로 한봉지씩만 담아가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많이 달달한 편이라 저는 한번에 한봉지를 다 못먹겠어서 한봉지 뜯어서 며칠을 두고 먹었어요::: 과자 윗부분에 지퍼백 처리가 되어 있어서 수시로 꺼내먹기 좋아서 더욱 추천:::

업무가 있어서 컴퓨터 꺼내두고 호텔에서 저녁에 맥주와 함께 밤새도록 이 과자봉지 열었다 닫았다 했던 기억이 나네요 :)

베트남 여행가는 분들 베트남에서 꼭 사와야 할 것들 아주 많지만 캐리어 한 구석에 이 과자 한 봉 담아오세요~ 

 

이것 외에 베트남과자로 많이 추천되는 과자 아래 포스팅 참고하세요!

https://izwellll.tistory.com/166

 

베트남과자추천::맛있는데!!! 인도네시아과자네:::

베트남 과자 추천 리스트로 많이 거론되는 과자가 있는데 '커피 조이(coffee joy)'도 그 중 하나이다. 비닐을 뜯으면 처음 하나를 꺼내기도 힘들만큼 과자가 촘촘하게 꽉 차있다. 과자는 얇은 비스

izwellll.tistory.com

https://izwellll.tistory.com/152

 

베트남 캐슈넛 선물용으로도 굿뜨::

베트남 필수 쇼핑리스트 베트남 여행에서 꼭 사와야 하는 쇼핑리스트가 있다면 그 중 top 3 안에 들어가는 것이 캐슈넛이라고 할 수 있다. KOTRA해외시장 뉴스 및 베트남 케슈넛 협회에 따르면 2020

izwellll.tistory.com

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