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전라남도

여수 아이와 밥집 ::: 맛있는 꼬마김밥

낭만다이어리 2024. 3. 2. 03:28
반응형
아이 요깃거리로 굿:::

아이와 여행 중에 시간이 애매하게 비게 되어 간단하게 식사를 하게 됐는데요::: 마침 근처에 꼬마김밥을 파는 곳이 있어 포장주문을 해보았어요 (*참고로 포장주문을 해서 차에서 이동중에 먹었는데 아이가 너무 잘 먹고 심지어 더 먹겠다고 해서 매장으로 가서 먹었습니다 :)   )

상호명은 '맛있는 꼬마김밥'. 2호점이라고 적혀있는걸로 보아서 체인점인 것 같았어요!

매장에 들어서자마자 메뉴판과 원산지 표기판이 보이네요 ::: 김밥 메뉴가 예상보다 더 많았는데요. 저는 한우김밥, 치즈김밥, 기본김밥, 진미김밥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주방이 거의 다 보일만큼 오픈되어 있었고 식재료도 손질해서 준비해두셨네요 :)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매장 내부에서 식사 할 수 있는 자리도 두테이블 정도 있었는데요.  저도 처음엔 포장해서 먹고 몇분 뒤 와서 또 주문하고는 매장에서 아이와 먹고 갔습니다. 

김밥은 깔끔하고 맛있었습니다. 꼬마김밥이고 맛도 다양하게 주문해서 그런지 아이도 잘 먹었어요. 참고로 진미김밥은 저는 맛있었는데 아이는 맵다고 하네요

밥 안먹는 아이도 요렇게 귀여운 김밥 들이밀면 한두개는 먹지 않을까요?! 아이와 간단하게 요깃거리 찾고 계시다면 여기 '맛있는 꼬마김밥' 추천해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