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제주도

한화리조트 제주 디럭스 ::: 뷰가 너무 좋아:::

낭만다이어리 2020. 11. 27. 02:03
반응형


한화리조트 제주는 제주공항에서 약 20킬로, 차로 약 30분 가량 소요되는 거리에 있다.

내가 이번에 묵은 룸은 디럭스. 낮은 오름들과 제주의 북쪽 바다 수평선이 훤히 보이는 전망 좋은 방이었다. 게다가 오른쪽으로 내다보니 말과 소가 보이는 작은 목장까지 :::

현관에서 바라 본 거실
거실
부엌

부엌은 거실과 바로 붙어있는데 많이 좁은 편이다. 냄비, 접시, 조리도구, 수저, 밥솥 등 어지간한 주방용품들은 다 구비되어 있지만 공간이 매우 협소하다. 지금 생각하면 이렇게 좁은 공간에서 어떻게 아이들 밥까지 해먹였나 싶은 생각이 들지만 막상 다시 가게 된다면 역시나 또 잘 해먹일 수 있을 것 같다. 없으면 없는대로 좁으면 좁은대로 :::

냉장고

 


숙소에서 가장 불편한 요소를 꼽으라 하면 1초도 망설임 없이 냉장고라 말하고 싶다. 냉장고가 크기고 매우 작을 뿐더러 냉동 기능이 되지 않아 매우 불편했다.



침실 1

큰 방은 침대가 있고 큰 창문이 있다. 그리고 붙박이 옷장이 있다. (* 내가 묵은 룸은 침대룸이었는데 온돌룸도 있다. 온돌룸은 방 2개 모두 침대가 없다. 다만, 온돌룸은 리조트의 1층에만 있다.)

침실 2


작은 침실은 침대가 없고 미니 협탁이 하나 있었다. 그리고 붙박이 이불장이 있다. 창문은 거실쪽으로 작게 나 있는데 밖이 아니라 거실쪽으로 난 창이라 썩 상쾌하지는 않다.


욕실

욕실을 보니 조금 낡은 느낌이 없지 않았지만 물도 콸콸 잘 나오고 청소도 잘 되어있어 그리 불편한 점은 없었다.


제주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