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외/홍콩

홍콩 타이청베이커리 가는법;홍콩에서 꼭 먹어야할 것!

낭만다이어리 2016. 3. 23. 10:55
반응형

홍콩의 마지막 총통이 국제주문을 해서 먹었다고 하는 타이청베이커리 에그타르트!



이 제과점은 홍콩에서 굉장히 유명한 빵집이다.  여행시 꼭 먹어 보아야 할 것 중 하나인 에그타르트를 판매하는 곳이다. 의 마지막 총독이 영국으로 돌아간 뒤에도 이 맛을 잊지 못해 국제주문을 해 먹었다는 일화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나는 총 두군데의 매장을 알고 있는데 한곳은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근처, 그리고 다른 한 곳은 빅토리아피크에 위치한 쇼핑몰 피크 갤러리아이다.



우선,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에 있는 매장을 가려면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가다가 위의 사진이 보이는 곳이 나오면 골목으로 잠시 빠지면 된다.



모서리에 NOP라는 간판이 있고 길가에 니콘, 캐논 간판이 보인다. 위의 사진에서 정면에 보이는 니콘, 캐논 간판이 보이는 곳으로 걸어가면 오른편에 매장이 있다. 매우 가까운 곳에 있고 유명세에 비해 생각보다 규모가 작은 편이다.  




위의 사진 두장은 빅토리아 피크에 있는 쇼핑몰인 피크 갤러리아 내에 있는 매장이다. 이 매장에서는 에그타르트가 다 팔리고 없었던 적이 많았던 것 같다. 그만큼 관광객이 많이 오는 곳이라 그럴지도 모르겠다.  





너무 기대하면 실망도 큰법이다. 사람마다 입맛과 취향이 모두 다르기에 수많은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음식을 한번 맛본다는 개념으로 먹어보았으면 한다.  


TIP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지점 가는 법 - 지하철 센트럴 역에서 하차 후 D2출구.

빅토리아피크 지점 가는 법 - 빅토리아 피크에 있는 쇼핑몰 피크갤러리아 2층.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시면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