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외/홍콩

홍콩호텔 란콰이퐁 카우유퐁 호텔후기;란콰이퐁호텔후기 Lan Kwai Fong Hotel @ Kau U Fong

낭만다이어리 2016. 3. 19. 12:05
반응형

 홍콩호텔

란콰이퐁 카우유퐁 호텔 후기

Lan Kwai Fong Hotel @ Kau U Fong

 

 

이 호텔은 센트럴과 셩완역 사이에 위치하는데 셩완역에 더 가까이 있다고 할 수 있다.

 

 

객실내 모습이다. 약간은 고풍스러운 느낌으로 객실을 꾸며놓았다.

 

 

 

 

침대옆 조명.

 

 

침대 맞은편에 냉장고와 tv, 커피포트, 책상,의자, 거울이 있다.   

 

 

위의 사진은 욕실 문을 찍은 것이다. 나무 재질로 된 이 문은 조금 특이했고 또 조금은 불편하기도 했던 문이다.

 

 

욕실 내부모습. 

 

 

 

욕실이 조금 특이하긴 했으나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청결상태도 좋았다.

 

 

 

호텔의 4층에는 무료로 음료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다. 녹차나 홍차 등의 티백이 준비되어 있으며 페트병에 든 물은 무료이니 잊지말고 이용하면 된다. 너무 늦은 밤 시간대에는 이용할 수 없도록 하얀 천을 덮어두는데 오전에 호텔에서 나가기 전에 미리 룸에 챙겨두고 외출하면 좋을 것 같다.

 

 

객실 내에서 찍은 창밖의 모습이다. 전망은 뛰어난 편은 아니지만 층이 높아서 괜찮았다. 이 숙소는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도 가깝고 란콰이펑의 번화가에 인접해 있어 위치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드는 숙소였다. 란콰이펑에서의 신나는 밤을 즐길 계획이라면 더욱 추천할만하다.

 

 


 

만약 늦은 시각 호텔에 찾아가게 된다면 지하철에서 내려서 계속 큰 길을 따라 가면 찾을 수 있다. 간혹 지도 등으로 최단거리를 검색하면 오르막길로 된 좁은 골목길을 추천하기도 하는데 그 길은 어두워서 으스스하기도 하고 밤이면 바퀴벌레로 뒤덮이는 길이기 때문에 큰길을 따라 가기를 추천한다.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