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eforce GT730 1G 그래픽카드 장착 후기
    리뷰/IT,기기 2015. 12. 30. 22:56
    반응형

     

    PC를 바꾸면서, 27인치 모니터(S27E500C)를 구매하여 장착하였는데, 왠지 모르게 눈이 아팠다. 메인보드 내장 그래픽카드로는 해상도를 맞출 수가 없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본 제품을 구매해보았다. 정확한 명칭은 GIGABYTE Geforce GT730 UD2 D5 1GB 블랙펄.

     

     

    전문적인 업무 용도는 아니기 때문에 비싸거나 아주 좋은 건 필요가 없었고, 오로지 눈만 편안하면 된다는 생각이였다. 그래서 가격이 저렴하면서 성능도 괜찮은 이 제품을 선택해보았다.

     

     

    GT730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 PC의 여러가지 부품은 제작하는 시기에 따라 그때그때 가격이 다르다. 그래서 꼭 싼것이 안좋은 건 아니고, 그렇다고 비싼 제품이 마냥 좋은 것도 아니다. 그래서 조금만 더 찾아보면 싸지만 좋은 제품을 구할 수가 있다.

     

    (위- 장착 전, 아래-장착 후)

     

    비교를 해보기 위해 그래픽 카드를 장착하기 전 미리 사진을 찍어두고 장착 후에 또 다시 사진을 찍어보았다.

     

     

     

     

     

     

    위의 모든 사진들은 장착 전, 장착 후 순서이다. 사진 상으로는 큰 차이가 느껴지지 않지만 실제 사용시에는 눈이 더 편안하고 화질도 더 좋아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아주 큰 차이가 아니라면 아닐 수도 있지만 예민한 분들이라면 분명 차이를 느낄 수 있을 정도다.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PC부품은 그때그때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싸다고 마냥 나쁜 것만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용도와 필요에 따라 합리적으로 제품을 선택하면 좋을 것 같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꾸욱~눌러주세요~^^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