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경상남도

가성비좋은 부산해운대호텔 부산센텀호텔 디럭스더블

낭만다이어리 2024. 3. 17. 21:19
반응형
갓성비!

 

부산 해운대호텔인 부산 센텀호텔
며칠 묵게 되었는데요~

제목 그대로
정말 가성비 좋다고 느꼈던 숙소입니다  

객실복도

객실내부

제가 묵은 객실은 디럭스더블입니다.
원룸 형태라
룸이 따로 구별 되어 있는 건 아니었구요~

작은 옷장 하나가
침실과 부엌 사이에 있어 있어
침실과 / 부엌 및 거실을
살짝 구분해 주는 느낌(?)입니다. 

침대 근처에는
깨알같이 스타일러도 있어서
잘 사용했습니다~

가장 편리했던 건 전자레인지!
의외로 객실에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는 경우가 
잘 없는데
부산호텔 부산센텀호텔에는 있네요~ 

주방에는 작은 사이즈의
아일랜드 식탁이 있고
의자가 2개 있습니다

 

그 외 부엌에는 
하이라이터와 씽크대가 있고
프라이팬, 접시 및 컵들도 구비되어 있어
급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밥솥은 없던데
나머지 조리도구는 있네요?! 
혹시나 참고하세요~ 밥솥은 없어요~

부엌과 침실 사이 
작은 소파가 있고 맞은편에는 티비가 있어요~

공간활용 정말 잘 해놓았죠?
작지만 깨알같이 다 갖추고 있네요~

욕실

제가 묵은 객실은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이 보이는
나름 트인 뷰였는데요 
그래서 갑갑하지 않고 좋았어요~

호텔1층에는 편의점도 2개나 있고
식당도 있고 커피빈 등 카페도 있어서
부족함 없이 잘 머물다가 왔습니다

부산 해운대 호텔 중
가성비 호텔 찾으시면 부산센텀호텔 추천합니다.

그리고 부산 아이와머물 숙소 찾으시면
제가 묵은 디럭스더블룸 좋겠네요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침대가 낮아서
아이와 함께 자도 위험하지 않고 괜찮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