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전라남도

전주칼국수 추천 서해해물칼국수 비빔밥이 공짜?!

낭만다이어리 2024. 3. 10. 03:57
반응형
보리밥이
공짜에 무한리필까지?!

전주에 도착해서 처음 간 식당이었던 서해해물칼국수. 검색해서 간건 아니었고 숙소에 가는길에 차로 지나가다가 슬쩍 보니 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괜찮아 보이길래 찜해두었다가 저녁에 호텔에 짐 풀자마자 다시 찾아간 곳입니다.

매장 입구에는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세면대가 설치되어 있고 물비누도 구비되어 있었어요!  저는 매장 입구에 세면대 있는 매장이 그렇게 좋더라구요~전주칼국수 전주 서해해물칼국수도 합격!!! :)

메뉴는 칼국수가 메인이고 그 외 수제돈까스 , 고기만두, 메밀소바 등이 있었어요. 8세 이상 1인 1메뉴 주문하면 보리밥 셀프코너 이용이 가능하더라구요?! 보리비빔밥 좋아하는 저한테는 이 보리밥 셀프바가 메인메뉴처럼 느껴졌어요;:: 

전주서해해물칼국수에서 해물칼국수 주문하면서 조개추가를 했더니 양이 푸짐해서 열심히 건져먹었습니다. 아이와 먹을거라 얼큰하지 않은 기본 해물칼국수맛 주문했는데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보리밥 셀프코너에는 보리밥과 나물 몇 종류가 있는데요~ 소스까지 한숟갈 얹어서 슥슥 비벼먹으니까 투박하고도 소박한 이 보리비빔밥이 왜이렇게 맛있나요~ 칼국수도 칼국수지만 보리비빔밥 집으로 추천합니다

다음에 전주 오면 재방문의사 100% ! 잘먹고 갑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