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제시 성형 전후 제시 혼혈 국적:::제시 원래도 예뻤네요:::

낭만다이어리 2020. 12. 11. 02:46
반응형


제시는 재미 교포로 국적이 미국이네::: 하루 아침에 래퍼가 된 게 아니고 원래부터 가수의 꿈을 키우며 트레이닝을 받았다고 한다. 한국으로 와서 2005년 드렁큰 타이거가 소속되어 있던 도레미 레코드와 계약, 2006년 업타운 객원보컬로도 활동, 2014년 럭키제이라는 그룹 결성 등 많은 시도를 했는데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


그러다가 2015년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하면서 인지도 팍팍상승::: 2019년 싸이가 설립한 회사 1호 아티스트가 되었고최근 환불원정대와 앨범 발표로 전성기를 누리는 중:::


방송에서도 성형을 당당하게 말 한적 있는데 눈, 코, 가슴 성형을 했다고 한다. 최근 엉덩이가 많이 화가 나 있어 엉덩이 성형의혹도 받았는데 하루 3시간 가량 하체 집중 운동을 해서 만든 몸이라고 한다. 내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나도 하체 트레이닝을 해본 경험상 충분히 가능하기에 제시 엉덩이 보면서 진짜 힘들었겠구나, 멋지다 생각이 먼저 들었다.

그런데 성형 전에도 오목조목 예쁘장한 얼굴이었네::: 그리고 혼혈은 아니고 태닝해서 그렇게 보인다고 함:::




제시는 요래요래 청바지에 흰티도 멋스럽게 소화하네::: 스타일리쉬하다.



현아와 있어도 꿇리지 않는 섹시미:::


이효리와 있어도 밀리지 않는 뭔가 모를 허당끼:::ㅋㅋ


제시 처음에 비호감이었는데 솔직하고 열심히 하는 모습에 점점 호감이 되었다.

제시 흥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