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충청도

보령돈까스 먹고싶어서 여기로~ 보령돈가스아이와식사 대만족!

낭만다이어리 2024. 3. 8. 10:38
반응형
맛과 멋 
모두 갖춘 집:::

대천해수욕장에 있는 리조트에서 며칠을 묵으면서 보령 시내 여기저기를 돌아다녀보았는데요~ 보령돈까스 가게를 찾다가 우연히 알게 된 토끼의 수작이라는 가게를 들어가 보았습니다.

매장에 들어서는데 매장이 생각보다 크고 깔끔한 느낌이 들어 마음에 들었습니다. 보령돈가스 가게를 찾는데 생각보다 아이와 갈만한 깔끔하고 넓은 매장을 찾기가 어려웠는데 보령돈까스 집으로 아주 좋았아요 : ) 

보령돈까스 가게 찾아 온 것이기에 돈까스 종류만 주문하려고 했는데 피자스파게티도 있고 우동도 맛있어 보이고 해서 이것저것 다양하게 주문해 보았습니다. 메뉴가 아주 깔끔하게 나오네요~ 메뉴는 주방에서 직접 요리하던 분들이 가져다주셨는데 시스템이 그런 거겠지만 왠지 그렇게 하니 훨씬 더 전문적이게 느껴지고 음식에 신뢰가 가는 건 왜인가요~~ 

비주얼도 괜찮았는데 맛도 맛있었어요~ 

* 그리고 주문할 때 테이블마다 태블릿이 있어서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면 되는데요~ 이 테블릿에 간단한 게임도 들어있어요~ 그래서 주문 후 음식이 나오기까지 남는 시간동안 테블릿으로 아이와 열심히 게임하면서 놀았어요~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아이는 식사 기다리는 시간이 진짜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 식사 먼저 마친 아이는 또 테블릿으로 이것저것 게임 탐색하면서 놀아서 저는 천천히 식사할 수 있었구요! 

보령돈가스 생각나면 다시 들를 의사 100%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