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비건베이커리 알러지아이간식:::초코송이 때문에 구매해봄(알로앤브이)

낭만다이어리 2020. 12. 12. 04:42
반응형


우연히 알게 된 비건 베이커리 알로앤브이.

아이가 계란 우유 알러지가 있는데 시중 과자 제품 초코송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허접하게 흉내내서 만들어 주었다. 그러다가 우연히 이곳 알로앤 브이에서 계란, 우유가 들어가지 않는 초코송이 모양 과자를 만드는 것을 알게 되어 급 주문:::


우선, 첫주문이니까 초코송이 3봉, 빼빼로 모양 1봉지, 그리고 오레오 모양 쿠키 1봉을 주문해보았다. 코코넛 샤브레 쿠키를 서비스로 함께 보내주심:::


초코송이는 모양이 열일했다. 물론 맛도 있었다. 초코도 다크초코라 진하고 맛있었다. 그리고 요 오레오 닮은 쿠키도 맛있다::: 안에 하얀 건 코코넛 밀크같기도 한데 부드럽고 사르르 녹는 맛:::

 
빼빼로 과자는 오자마자 끝
오레오 쿠키도 오자마자 끝
코코넛 샤브레 쿠키(사은품)도 마치 없었던 듯 끝

요 초코송이는 아이가 몇개 먹고 안먹는다. 분명 맛은 있는데 흥미가 떨어진 듯::: 매번 사달라고 할 때마다 안사주고 못먹게 하니까 ‘은전 한 닢’ 처럼 그냥 손에 쥐고있고 싶었나보다 :)

이곳 알로앤브이는 비건베이커리로 모든 제품이 NO에그 NO밀크 NO견과류로 알러지 걱정없이 먹이 먹일 수 있는 제품만 있었다. 그리고 방부제를 사용하지 않아 유통기한도 매우 짧았다:::

내가 만들지는 못하는데 필요는 하고... 그런데 이렇게 만들어 주시는 분이 계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모른다.

안 사본 다른 종류도 더 섞어서 또 주문해야겠다.

알로앤브이 대박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