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경상남도

거제도 카트 사격 범퍼카 깡통기차 모두 즐길 수 있는 곳

낭만다이어리 2020. 9. 30. 01:35
반응형



거제도 해변길을 따라 경치 감상을 하면서 씽씽 신나게 달리다가 우연히 발견한 곳 거제도 오션뷰 카트체험장. 큰 도로에서 살짝 밑으로 내려가 보았더니 위의 사진처럼 heal swing이라는 것과 깜찍한 깡통기차가 보여서 일단 주차를 해 보았다.



하늘 그네라는 기구는 지금 하는지 안하는지 모르겠으나 일단 카트, 깡통기차는 탑승 가능했고 사격과 범퍼카는 실내에 시설이 갖춰져 있어서 그런지 현재는 이용이 불가능했다. (전체 이용 요금은 맨 아래 사진 참조)



카트장은 일단 오션뷰는 맞다. 탁 트인 오션을 높은 곳에서 바라보는 그런 시원한 뷰는 아니고 한쪽 면이 바다를 끼고 있는 건 맞다. 그런데 바다 바로 앞에 건물이 하나 새로 들어서서 그 오션뷰를 일부 가로막고 있어서 아쉬웠다. 트랙은 아주 넓거나 길지는 않고 질주하는 짜릿함을 좀 느껴볼까~ 하면 다시 속도를 조금 낮춰야 하는 구간이 나온다고 해야하나 딱 그정도였다.



깡통기차는 사장님이 맨 앞에 타셔서 트랙 바깥쪽을 한바퀴 쭉~돌아주시면 끝 . 전체 이용요금은 맨 밑에 사진을 첨부하였지만 깡통기차는 인당 1만원이다. 사실 한바퀴 도는 거리도 짧고 새로운 트랙을 가는 것도아닌 그냥 카트 트랙 바깥을 한바퀴 쭉 돌아주는게 끝인데 체험 대비 금액이 너무 많이 책정되어 있는게 아닌가 싶은 생각은 들었다. 5000원 정도가 적당할 듯.




거제도 여행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고 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