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충청도

서해숙소 보령 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 디럭스 후기 및 부대시설 정리

낭만다이어리 2024. 3. 10. 00:02
반응형
다 좋은데..
어두워요 어두침침

변산에서 머물다가 대천 해수욕장이 있는 보령으로 넘어왔습니다. 제가 머무르기로 한 숙소는 보령한화리조트인 대천파로스 디럭스. 위 사진은 로비입니다. 로비가 화이트 & 블루 컨셉인듯하고 깔끔하네요~

평일이었는데도 생각보다 투숙객이 너무나 많아서 깜짝 놀랐던 숙소입니다. 어르신, 아이, 단체, 가족단위 등 특정할 것 없이 사람이 계속 드나들어서 엘레베이터 타기는 조금 불편한 부분이 있었지만 개인적으로는 북적거려서 분위기가 좋았어요 :) 

보령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 디럭스 일반뷰

,

제가 예약한 룸은 디럭스. 방2, 욕실 1, 거실 및 부엌으로 되어있고 테라스도 있습니다:: 제가 예약할 때에는 오션뷰가 따로 없어서 그냥 예약가능한 객실을 예약했는데 서해숙소인 만큼 대천파로스 오션뷰도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뷰도 앞에 막히는 것 없는 뻥뷰라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참고로 주방에는 식탁이 없어요 ::: 객실 구조상 식탁이 들어오면 공간 배치가 쉽지 않아서 그랬겠죠?! 식탁 없는게 좀 불편하긴 했습니다.

하나밖에 없는 욕실이었지만 예상보다는 깨끗했어요::: 대체적으로 이불 및 객실 상태는 깨끗했고 아이와 편하게 묵고 왔지만 딱 한가지 정말 최악이었던 건 조명이었어요! 조명이 너무 침침해서 뭘 할 수가 없더라구요. 저는 돌아다니는 내내 업무가 있었어서 컴퓨터 작업을 좀 했어야했고 아이도 틈틈이 책을 읽는데 저녁이 되면 조명이 너무 침침해서 힘들었습니다.

 

 부대시설

보령 한화리조트인 대천파로스 부대시설 중 오락실:: 단연 최고였어요~ 넓고 사진에는 다 안나왔지만 게임기도 다양해서 동전 딸랑딸랑 들고 다니면서 아이와 정말 신나게 놀았습니다. 저 뿐만아니라 아이와 함께 온 가족들 게임존에 다 모였네요 :) 참고로 같은 층에 락볼링장있어요~ 

로비층에는 매장 안이 생화로 가득차있는 리리스 블루라는 카페도 있었습니다. 커피는 아메리카노 기준 7000원 선. 포토존으로 아주 좋을 것 같은 매장이었어요. 입구에서부터 꽃이 가득해서 너무 예뻤습니다::  

로비층에 편의점도 있구요~ 사진에는 없지만 코인세탁실도 있어요~ 

여러 종류 음식을 파는 로비층 식당 마리스. 안은 그냥 깔끔한 느낌의 매장이었고 리조트 16층에도 미가횟집이라는 식당이 있는데 바다가 보이는 전망좋고 맛있는 식당이니 참고하세요!

처음에 인생사진 포토 스튜디오 같은 곳 보면서 장사가 되긴 되려나~ 싶었는데 여행하는 내내 셀프 포토스튜디오만 나오면 사진을 찍어대서 사진이 수북히 쌓여가는 중이네요 :::

아, 그리고 사우나!! 워터파크는 없지만 사우나가 있고 노천탕은 없지만 머드테라피를 받을 수 있으니 꼭 가보시구요~참고로 사우나는 탕 3개와 건식 사우나실이 있구요~(탕만 이용했어서 건식인지 습식인지 정확하지는 않아요::) 머무는 내내 아침마다 갔는데 매번 붐비는 편이었습니다. 사우나는 시설이 아주 좋거나 큰 편은 아닙니다~

서해숙소 서해리조트인 대천파로스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아이와 머물기에 부족함 없었고 리조트 주변에 음식점 및 상가가 너무나 많아서 먹을 것 걱정 없이 부족함 없이 누리고 왔습니다. 그리고 보령시에 가볼 곳도 많아서 머무는 내내 바빴습니다 :::  

*참고로 저는 보령한화리조트 대천파로스에 머무는 동안 서류작업할 일이 몇번 있었는데 로비 안내받고 가서 서류도 잘 뽑았습니다. 대만족 !!! 급한 업무나 서류 작업 있으신 분들도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