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충청도

소노벨천안웨스트스위트B 취사스탠다드더블 구식? NO NO!

낭만다이어리 2024. 3. 8. 01:13
반응형
소노벨천안 웨스트 스위트B

변산반도에서 지내다가 보령베이스리조트에 하루 묵은 다음 소노벨천안에서 며칠 보내기로 하고 이곳으로 넘어왔습니다:: 제가 예약한 객실은 소노벨천안웨스트스위트B 취사스탠다드더블입니다. 적고 보니 무척 기네요 :)

소노벨천안은 이스트 동과 웨스트 동이 있는데요. 소노벨천안이스트 동은 리모델링을 해서 객실 상태가 약간 더 좋고 소노벨천안웨스트 동은 리모델링을 하지 않은 객실이라고 합니다. 그러면 제가 묵은 리모델링 하지 않았다는 웨스트동 (소노벨천안웨스트스위트B) 상태 한 번 보실까요?!

현관에서 문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입니다. 얼핏 봐도 깨끗한데요?

침대룸입니다. 스위트B는 방2, 화장실2, 거실 및 주방으로 되어있는데요. 스위트 A보다 아주 살짝 비용을 더 지불했던 것 같은데 화장실 갯수의 차이라고 하네요

거실 및 주방. 취사가능 객실치고는 주방도 식탁도 모두 깨끗합니다. 티비는 좀 작긴 하지만 화질도 좋았습니다.

나머지 방 하나. 아무것도 없고 붙박이 이불장이 있습니다.

화장실 2개. 모두 욕조는 없고 샤워실이 있습니다. 욕실도 리모델링한 것처럼 깔끔하네요?

객실에서 보이는 소노벨천안워터파크 모습입니다. 워터파크 이용 후기는 아래 포스팅 참고하시구요~

소노벨천안웨스트스위트B 객실상태가 생각보다 깨끗하고 난방도 잘 돼서 바닥도 따뜻하고.. 아이와 아주 편안하게 재미있게 시간 보내면서 잘 쉬었습니다. 이 외에도 로비 분위기도 괜찮고 리조트 내 부대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어서 저는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아! 다만 코인세탁실 같은 시설이 없어서 저처럼 며칠 머무는 사람들은 조금 불편한 점이 있긴 했습니다. 생각해 보니 그 부분 하나가 참 아쉽네요! 

어쨌든 며칠 머무는 동안 아침식사는 제가 마음에 들어 했던 리조트 내 식당 '더 함'에서 조식뷔페로 해결하고 낮에는 아이들과 워터파크 이용하고 워터파크 이용 안 한 날은 레전드 히어로즈와 게임존 이용하고, 투썸에서 커피 한잔하면서 여유도 즐겨보았습니다.

천안리조트, 충청도 리조트 찾고 계신다면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

https://izwellll.tistory.com/196

 

천안소노벨부대시설 있을 건 다 있네~코인세탁실은?!

천안소노벨 부대시설 무엇 무엇이 있나~ 소노벨천안은 일단 로비가 크고 깨끗하고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서 첫인상부터 굿::: 로비 앞으로 투썸플레이스가 있구요. 같은 층에 큰 편의점도 있습

izwellll.tistory.com

https://izwellll.tistory.com/189

 

충청도 워터파크 소노벨천안 워터파크 솔직후기:: 춥네요!

오션어드벤쳐 리얼 후기 충청도 물놀이 할곳 충청도 워터파크 찾고 계시다면 소노벨워터파크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정확한 이름은 소노벨 천안 오션어드벤처입니다. 워터파크 특성상 지금은

izwelll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