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전라북도

소노벨변산 스위트 (취사 스탠다드)숙박후기 및 부대시설 총정리

낭만다이어리 2024. 3. 3. 01:29
반응형
부대시설 잘 갖춰진 리조트
소노벨 변산

여수에서 머물다가 변산반도로 가보았습니다. 아이와 함께 여행중이라 숙소는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진 소노벨변산으로 선택했고 스위트 취사 스탠다드로 예약했습니다. 방은 총2개. 침대방1 온돌방1 화장실2.

현관에서 보이는 객실 구조
거실
침실 1 및 욕실1
주방
욕실2

침대없는 나머지 룸 하나는 사진이 없네요::: 참고로 방 안에 아무것도 없고 이불장 하나 있는 작은 방입니다. 객실은 전체적으로 낡은감이 있긴하지만 오션플레이 등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어서 아이와 보내기에는 불편함 없고 좋았습니다. 제가 묵은 방은 오션뷰(+4만원) 사이드오션뷰(+2만원) 일반뷰 중에서 일반뷰였고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풍경이 일반뷰 객실의 풍경입니다!   참고하세요!


부대시설

부대시설은 굿앤굿스 마트, 워터파크인 오션플레이, 사우나, 수영복및 용품판매점, 식당, 파스쿠치, 당구장, 스크린골프장, 키즈카페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야외광장에서는 키즈카+키즈낭만기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아래사진참고)

굿앤굿스 마트

24시간 운영하는 마트입니다. 특정시간 이후에는 셀프계산으로 운영됩니다. 

게임존
키즈카페인 키즈플레이
당구장
스크린골프

스크린골프 이용요금은 위 사진 참고하세요:::

물놀이 용품 샵도 있습니다. 수영복 준비 못한분이나 급하게 용품 필요하신분 구매하시면 됩니다. 저도 워터파크에서 쓸 모자를 깜빡하고 안들고 와서 모자하나 구매했습니다. 

오션플레이

오션플레이 및 사우나 입구입니다. 오션플레이 및 사우나 후기는 아래포스팅 참고해주세요!

https://izwellll.tistory.com/182

 

서해 워터파크 소노벨변산 오션플레이 후기!(모자필수?튜브대여,유수풀,할인권)

물 따뜻하다 ::: 아이와 함께 소노벨 변산으로 가기로 결정하셨다면 오션플레이 갈 준비물 꼭 챙겨서 가세요 :) 겨울이지만 물도 비교적 따뜻한편이라 아이와 놀기에 좋았어요! 오션플레이 이용

izwellll.tistory.com

 

야외광장에서 키즈카 및 낭만기차를 운행한다고 되어있네요. 날이 좀 따뜻해지면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파스쿠치와 풍경마루 식당입니다. 풍경마루는 조식이나 석식 이용하는 식당이구요. 파스쿠치는 매장 안이 아주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이용하기에 아주 좋았어요~ 

건물 밖으로 나가보니 이렇게 멋진 산책로가 있네요 ::: 밤엔 조명을 켜두어서 더 예쁘고 파도소리까지 들려서 참 좋았습니다.  

소노벨변산~ 아무래도 취사가능 객실이라 약간 낡은감은 있지만 객실관리 잘 되어있구요! 부대시설도 잘 갖추어져 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모든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오션플레이!에서 하루종일 놀 수 있어서 아이는 엄지척! 하네요 :)

도움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눌러주시고~

 

모두 즐거운 여행하세요 ^^

 

워터파크 오션플레이 정보 아래참고하세요!

↓ ↓ ↓ ↓ ↓ ↓ ↓ ↓ ↓ ↓ ↓ ↓ ↓ ↓ ↓ ↓ ↓ ↓ ↓ ↓ ↓ ↓ ↓ ↓

https://izwellll.tistory.com/182

 

서해 워터파크 소노벨변산 오션플레이 후기!(모자필수?튜브대여,유수풀,할인권)

물 따뜻하다 ::: 아이와 함께 소노벨 변산으로 가기로 결정하셨다면 오션플레이 갈 준비물 꼭 챙겨서 가세요 :) 겨울이지만 물도 비교적 따뜻한편이라 아이와 놀기에 좋았어요! 오션플레이 이용

izwelll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