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경상남도

부산여행 이케아 아이방꾸미기 아이방 인테리어

낭만다이어리 2024. 4. 5. 23:37
반응형

 

 

부산여행 
이케아 구경:::


 
부산 이케아 
어린이 방/키즈룸/아이방
쇼룸입니다:::

 
▲ ▲ ▲ 위 사진 속 방은 
바다 컨셉으로
초등 저학년/초등학생 아이들을 위한
방 꾸미기 하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 속 책상은 
각도 조절이 가능한 책상이네요
(책생 왼쪽 밑 튀어나온 쇠를
잡고 돌리면 됨)

 
▲ ▲2층 침대로 꾸며진
아이방인데요
 
침대와 책상 셋트가
약 80만원이네요
(799000)
 
2층침대 밑에 책상을 놓을 수 있어
공간 활용하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저는 어릴 때
2층 침대 갖는게 꿈이었는데
이루지 못하고 어른이 되었어요::
 
그런데 요즘 아이들도
2층 침대 좋아하더라구요~
 
2층 침대는 언제나 
아이들의 로망인가봅니다

🤡 
 

 

▲ ▲여자 아이방 쇼룸답게
핑크핑크하네요::
 
침대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침대라
아이들을 위한 가구로 제격인 것 같아요
 
옷장, 소파, 작은 테이블
그리고
벽에 붙여둔 줄줄이 핑크조명까지
여자 아이방 꾸미기에
잘 활용할 수 있는 가구들이네요
 

 

▲ ▲정글 컨셉인가요~

 

아이들방 쇼룸 바로 옆에

인형이 정말 많이 진열되어 있는데

그 중 정글에 사는 동물

몇마리만 데려와도

정글컨셉 방 만들 수 있을 거 같네요 :)

 

위 사진들에 있는 이불 커버 모두

매장 이불코너에 있는 제품들이구요

 

아이들 이불커버는 

베개커버2+이불커버1 구성에

평균 39900정도 하는 것 같네요

 

이불가격은 가격대가 다양했습니다

2만원대도(29000) 있었고

십만원 훌쩍 넘는 제품도 있습니다~ 

😁

 

 


 

부산여행 중 이케아

아이방 인테리어 

제가 찍은 사진은 이것밖에 안되지만

곳곳에 침대, 책상, 책장, 소파 등등

 아이를 위한 가구가 상당히 많았어요

 

제품이 많아서 

오히려 갈등이 돼서

고르기가 더 힘들었던 것 같기도....

😅

 

아이방 인테리어를 위해
이케아 쇼룸에서
아이디어 얻어가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