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충청도

보령베이스리조트 골프리조트 숙박후기

낭만다이어리 2024. 2. 21. 22:25
반응형
선셋 뷰
넘 좋아:::


충청도 및 전라도 여행을 컨셉으로 2주째 여행중이예요! 이동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어 숙박하게 된 리조트 보령베이스리조트! 바로 앞에 골프장이 있어서 골프손님들이 많이 가는 리조트인데 아주 크지도 그렇다고 아주 작은 리조트도 아니더라구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객실 상태는 깨끗했고 무엇보다 뷰가 너무 좋았습니다:::

평일이었는데 대학생들이 단체로 오기도 하고 골프 동호회에서 단체로 오기도 해서 좀 북적거렸고 개인적으로는 사람 많아서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위 사진은 로비구요. 로비 옆에 cu편의점이 있습니다. 

제가 묵은 객실은 스위트이고 방2, 거실 및 주방, 욕실1 입니다. 보일러는 개별난방이 되어서 보일러를 트니 바닥이 따뜻하게 잘 데워졌습니다.

시설은 전반적으로 낡은감이 있긴했지만 잘 관리된 느낌이었고 아이들과 하루 묵었는데 불편함 없이 꿀잠자고 왔습니다. 참고로 비누 하나 외에는 샴푸나 바디워디 전혀 없으니 챙겨가세요~ 어떤 후기에 헤어드라이어도 없다고 해서 하루만 묵을 예정이어서 다음날 리조트 옮기면 머리를 감아야하나 고민했는데 헤어드라이어 있었어요! 거실 티비 진열장 서랍에 있으니 사용하세요! 

 이곳 보령베이스리조트는 뷰+야경이 일 다했다고 보시면 돼요 :)  조금 늦게 체크인 했는데 다행히 해지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탁 트인 뷰에 저 멀리 보이는 바다는 덤입니다 ♡ . ♡  가성비 좋은 대신 리조트 내 부대시설은 좀 빈약하구요. 편의점과 오락실 빼곤 없다고 보시면 되고 오락실 아주 작은 규모입니다. 

저는 아이들과 여행이 길어져서 조금 피곤한 상태였는데 일몰풍경에 잠시 취해있다가 일찍 잠들어버렸습니다 (어차피 리조트 내에 놀거리도 없기에 ..). 덕분에 아침까지 꿀잠잤구요! 그래서 이곳 보령베이스는 저에게 푹 쉴 수 있는 리조트로 기억되네요!

전망좋고 가성비 좋았던 보령베이스골프리조트 추천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숙박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