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외/베트남

베트남피자:::하노이 맛집 바로 이지점추천:::

낭만다이어리 2024. 2. 14. 00:56
반응형
베트남 음식 먹기도 바쁜데:::

 

한 10년 만에 베트남에 가면서 베트남에서 유명한 피자 맛집이 있다는 걸 알게 되었다. 이름은 PIZZA 4P'S. 베트남 내에서 여러 매장을 운영하는 체인점이다. 베트남 음식은 야채가 많고 개인적으로 입에도 잘 맞기 때문에 아직 한달도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아이가 피자를 먹고 싶다고 해서 우연히 알게 되었다. 호치민에도 매장이 몇군데 있었고 하노이에도 몇군데 있었다.  베트남 주요도시에 대략 30개 가량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프렌차이 가게이다.

 

 

호치민에서 갔던 매장에서 처음 느낀 인상은 그냥 맛있는 피자집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니었다. 그런데 하노이에 있는 매장을 가보고는 전혀 다른 인상을 받았다. 하노이 롯데호텔 1층에 있는 매장인데 오픈주방으로 운영되고 도우 만드는 과정부터 화덕에서 구워 나오는 과정까지 모두 볼 수 있었다. 

 

 

 이곳 포피스피자의 피자는 도우가 말랑말랑하면서 굉장히 맛도 있어서 한번 꼭 먹어볼 만하다. 베트남 하면 피자를 연상하기가 어려울만큼 베트남 특유의 음식문화가 발달해 있는데 '피자'라는 메뉴로 베트남 내에서 유명세를 타는 이 회사가 매우 궁금했다. 그래서 좀 알아보니 창업자가 일본인이고 현재 총괄대표 역시 일본인이라고 한다:::

 

베트남 맛집을 찾아왔는데 회사의 출발이 순수 베트남인에 의한 것이 아니라서 아쉽기는 했지만 베트남 내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피자집이니 한번 들러보길 추천한다. 하노이에 갔다면 롯데마트에 있는 지점 추천하고 싶다.

 

***참고로 가격은 피자 1판과 음료 한잔 해서 한화 20000원 미만으로 나왔다. (15000원 가량)피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우리나라 대비 많이 저렴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