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외/마카오

마카오공연 하우스오브댄싱워터 [마카오쇼]

낭만다이어리 2016. 4. 11. 13:46
반응형

 마카오의 최고 공연! 하우스 오브 댄싱워터.

 

 

마카오 최고의 공연 하우스 오브 댄신워터는 에서 꼭 보고 와야 할 관광지 만큼이나 볼거리가 많은 이다.

 

 

 (The House of Dancing Water)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하자면, 은 3천억 가량의 제작비가 투입된 매우 규모가 큰 으로 유명하다. 세계적인 예술공연단인 '태양의 서커스'감독이 연출을 맡은 공연으로서 무대가 수영장의 약 7배에 달하는 대형 수영장으로 꾸며져 있다.

 

 

뒷 좌석에 계시는 분들에게 폐가 될까 싶어서 휴대폰으로 대충대충 찍을 수밖에 없었던 이 공연은 입이 떡 벌어질만큼 놀라운 공연이었다. 수십미터의 높이에서 다이빙을 하던 수영장이 순식간에 땅으로 변해서 배우들이 서 있는가 하면 다시 갑자기 물이 가득한 수영장으로 변하기도 한다.  

 

 

은 전체적인 스토리가 있는데 스토리보다는 기 막히는 장면들이 눈앞에 펼쳐지는 볼거리 위주로 관람하는 것도 좋다.

 

 

 

 

 

 

 

 

의 마지막 즈음에는 오토바이쇼가 펼쳐진다. 정말 눈앞에서 대형 사고가 나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아슬아슬한 쇼가 눈앞에 펼쳐진다. 소름이 끼칠정도로 멋있었던 오토바이쇼를 끝으로 공연은 마무리가 되었다.  

 

은 COD호텔에서 펼쳐지는데 이 호텔은 호텔 3개를 합쳐놓은 호텔이기 때문에 조금 헬갈릴 수도 있으니 COD 안내데스크에 문의해보는 좋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정말 후회하지 않을 최고의 공연 The House of Dancing Water를 추천하고 싶다.

 

작은 도움이라도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로그인없이도 가능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