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외/독일

벤츠박물관 가는법,입장료,시간

낭만다이어리 2016. 1. 12. 09:00
반응형

 

다른 도시에서 출발해 벤츠박물관을 가려면 먼저 슈투트가르트 중앙역으로 가야한다. 그리고 중앙역에서 S-Bhan을 타고 위의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Neckarpark역에 내려야 한다. 이 역은 중앙역에서부터 몇정거장 되지 않는 거리에 있다.  

 

 

Neckarpark역에서 박물관까지는 도보로 갈 수 있는데 약 5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지하철 역에서부터 표지판이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기 때문에 따라가기만 하면된다. 위의 사진에 있는 표지판에서도 Dimler Mercedes -Benz라고 친절하게 적어놓았다.

 

 

표지판을 따라가니 멋지고 세련된 박물관 건물이 보인다. 한눈에 보아도 이 건물이 박물관 건물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지도가 없어도 표지판만 잘 따라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다.

 

 

내부 관람을 하려면 티켓팅을 하여야한다. 입장료는 성인은 8유로이며 학생은 4유로다. 오전9시-오후6시까지 입장이 가능한데 오후 4시반 이후에 입장을 하면 성인도 4유로에 입장할 수 있다. 월요일은 휴관이다.

 

 

표를 끊을 때 오디오 가이드를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그러나 한국어 가이드는 없다. 영어 오디오 가이드가 굳이 필요없다면 대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 생각보다 무거워서 관람을 하는 동안 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나는 유창하지도 않은 영어를 들어보겠다고 대여를 했지만 중간에 배터리가 없어서 꺼져버리는 바람에 짐짝처럼 그냥 들고만 다녔다.

 

 

 

 

슈트트가르트 Benz박물관에 가려고 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버튼 눌러주세요^^

반응형